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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륜차 및 마이크로카는 자동차의 태동기 형태로 제작이 용이하며 안전성은 비록 태생상 취약하나 저가격에 고출력 발휘가 가능하다.
2. 현재 선진국 중에서 이륜차 및 마이크로카 규제가 심한 곳은 대한민국이며 이 때문에 효성오토바이가 일부분 지탱하던 창원시의 경제가 박살난 사례가 존재한다.
3. 이륜차도 명백히 과세 대상이며 보험가입의무도 받고 안전운전의 의무도 받는데 태생상 위험하다는 이유로만 도로 이용에 있어 제약을 받으며 이것은 명백한 국가폭력이다.
4. 제작이 비교적 쉬운 이륜차 및 마이크로카 시장은 진입문턱이 낮고 향후 이들이 자동차 산업의 발전 토대가 될 수 있는 만큼 당근과 채찍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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